반응형

필자는 정말 운이 좋은 거 같다.... 애드센스 승인을 한 번에 받아버렸다. (무~야호~~) 기분이 너무 좋다. 자랑 좀 해야겠다. 룰루 룰룰 루루루루 라라 룰라로ㅏ루라ㅜ라루ㅏ루라로ㅏ루ㅏ루라로ㅏ루라ㅏ

애드 고시 한 번에 하기 힘들다는데.... 근데 이해가 안 된다,,,, 필자는 필력이 좋은 것도 아니고 센스가 좋은 것도 아닌데;

포스팅 몇 개 안 하고 애드센스 합격된 게... 참으로 신기한 일이다.

여튼 감사하게 생각한다. 오늘은 기분 좋은 날이니깐 맥주 한 캔 먹어야겠다.

처음에는 엄청 애 먹었다. 계속 사이트 문제 해결하라고 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니 중복 계정, 사이트 코드 넣어야 한다니,안 해본 방법이 없었다., 이거 저거 하다가 메일을 들어가 보니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됐단다. 일하고 있는데 소리 질렀다 ㅎㅎ...같이 일하는 동료한테 한소리 들었다. 그치만 좋은걸 어떻게 하냐ㅎㅎ. 앞으로 열심히 블로그 운영해봐야겠다 200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